자주 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저렴하고 신속한 홈페이지제작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홈페이지 제작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제작 과정은 


    홈페이지를 의뢰하시기 전에 회사소개 상품 소개 등의 홈페이지에 사용될 내용을 미리 준비해 두시고 


    프리그룹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구매하신 후 준비된 자료를 보내주시면 제작 작업이 진행됩니다.

    사이트 제작 기간은 추가 페이지 주문이 없이 기본 분량(메인, 디자인 페이지 2EA, 갤러리 게시판 1EA, 제품 소개 1EA, 공지사항 1EA, 1:1문의 게시판 1EA)의 작업일 경우 최소 2일에서 7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2. 템플릿이 무엇인가요? 

    템플릿이란 디자인과 용도별로 미리 제작되어 있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저희 프리그룹에서 미리 제작된 사이트 샘플 중에 골라서 구매하시면 해당 사이트를 통해 홈페이지가 제작됩니다.


    특수한 기능이 필요한 업종 외에는 업종에 상관없이 디자인을 골라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디자인을 선택/구매하신 후 제작이 진행된 후에는 디자인을 변경하실 수 없으며, 제작한 디자인 변경은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작업 진행 후 디자인 변경을 원하시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문의를 통해 관리자에 문의 바랍니다.)

  3. 도메인은 무엇이며, 호스팅은 무엇인가요?

    도메인이란 홈페이지주소(URL)를 말합니다.


    오프라인 상점을 비교하면 상점을 지도 상에서 찾아갈 수 있는 주소가 되겠습니다.


    또한 상점이 상주하고 있는 건물을 호스팅에 비교할 수 있으며, 많은 물건을 진열할려면 큰 건물이 필요하듯이 호스팅 용량이 이 건물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호스팅과 도메인은 별개이기 때문에 각각 구매해서 연결 작업을 하여야 합니다. 기존에 도메인이나 호스팅을  보유하신 고객님은 추가로 구매하실 필요 없이 보유하신 도메인과 호스팅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4. 홈페이지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용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홈페이지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용을 크게 나누면 도메인, 호스팅, 마케팅 비용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도메인을 1년 유지하는 비용은 보통 VAT포함 22,000원입니다. 도메인 등록의 대표적인 기업은 국내의 후이지, 가비아, 카페24 등이 있으며, 비용은 모두 동일합니다.


    호스팅은 종류별 용량별로 비용이 다르며 저희 프리그룹에서 주로 이용하고 있는 호스팅 및 도메인 업체는 카페24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상세 비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도메인과 호스팅에 대해 잘 알지 못하시면 자주 묻는 질문의 도메인과 호스팅 구매 요령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페24호스팅 안내]

FAQ 검색

상호: 프리그룹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일로29번길
사업자 등록번호: 617-25-28532 대표: 엄찬용 전화: 010-3032-909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엄찬용
Copyright © http://freegroup.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