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저렴하고 신속한 홈페이지제작

회사소개

FreeGroup은 정보화 산업의 결정체인 인터넷을 기반으로 웹비즈니스 전반의 사업을 전개하는 종합 웹에이전시로서 고객과 함께 꾸준한 성장을 하는 젊고 활기찬 기업입니다.  


웹 3.0 시대로 접어들면서 보여주기식 홈페이지보다는 고객과 소통은 물론이고 다양한 SNS와 소통하여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기능 홈페이지 제작을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기존의 주문형 홈페이지 제작 과정은[기초상담 -> 제안서 작성 -> 계약 체결 및 착수금 입금 -> 기획 회의 -> 시안 작성 -> 시안 검수 및 수정 확인 -> 디자인 코딩 -> 프로그램 코딩 -> 오류검사 및 수정 -> 최종 확인 -> 잔금 입금 -> 고객의 호스팅으로 세팅 및 도메인 연결 -> 서비스 시작] 순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많은 과정을 거치면서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게 됩니다. 템플릿 형 홈페이지는 이를 간략히 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서 절약된 비용을 온라인 홍보에 활용함으로써 온라인 마케팅의 비용과 시간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템플릿(Template) 형식 홈페이지는 간략히 말해 미리 제작해둔 홈페이지를 고객이 체험 및 선택하게 되면 고객에게 맞게 로고 및 회사소개, 제품소개, 게시판들의 메인 콘텐츠만 새롭게 구성하여 제작하는 방식으로 시안제작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함은 물론이고 고퀄리티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방식입니다. 


이제 인터넷을 통한 비즈니스는 모든 사업 분야에 걸쳐 제외될 수 없을 만큼 필수적인 요소로 발전되었으며, 인터넷을 통하지 않는 시장 개척은 자연적으로 그 시장의 한계를 느낄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갈수록 삭막해지는 디지털시대지만 그 디지털시대의 코드를 쥐고 있는 것 또한 사람이며 인터넷은 바로 "人터넷" 이라는 가지를 내걸고 고객과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쉼 없는 연구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배가시킴으로써 최고의 고객 경쟁력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상호: 프리그룹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일로29번길
사업자 등록번호: 617-25-28532 대표: 엄찬용 전화: 010-3032-909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엄찬용
Copyright © http://freegroup.co.kr. All Rights Reserved.